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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오픈상품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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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09-24 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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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도매. 홍보문구인쇄. 단체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관공서및학교 후불가능.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저는 타올제작 쇼핑몰 마케팅 및 전산을 맡고 있는 박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홍보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홍보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홍보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홍보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기업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답례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판촉물 속성 상 기업들이 한번 판촉물 제공을 끊다 보면 계속 흐름을 타기 때문에 신규 공 급망을 뚫기 어려운 상황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촉물전문 또한 다양한 상품군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판촉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7월에 5만원선물을 상담하면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프 블루투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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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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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답례품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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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글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인성을 강화시키고 인식력을 증가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감정을 일깨워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미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강조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높여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력하게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넷사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세분화를 포함하는 데 유용합니다.소비자들은 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며,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제시함으로써 그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와 소비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시킵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맞춤형 메시지가 적힌 고객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특별함을 제공하여 로열티를 촉진시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결제 오류로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해결방안이 있나요?

결제시 간혹 브라우저 문제로 인하여, 결제오류 및 장바구니 정리가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주문이 불가하신 고객님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방법을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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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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