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판촉물

62인치우산 제작은 여기서 했어요.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513회
  • 23-10-31 00:55
본문

공공기관 우선구매 4만여개의 다양한 상품 신뢰와 정직을 우선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퇴사답례품, 돌답례품수건, 개업판촉물 입니다.



인사드립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해외팀지원 및 생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노과장 입니다.

오늘 가게 및 식당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기술해 봅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가게개업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제시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개업기념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결혼답례품꿀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집단을 분류하는 작업이 먼저 선행되어야 합니다. 노점상, 연예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년,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1. 제주답례품
  2. 마스크줄
  3. 행사용품
  4. 교수님선물
  5. 유치원답례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교수님선물
  2. 칠순선물
  3. 돌답례품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판촉물
  2. 사은품
  3. 판촉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유치원답례품
  2. 센스있는집들이선물
  3. 유치원답례품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장례식답례품
  2. 회사기념품
  3. 단체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우산과 수건 종류는 생활 필수품으로 어떤 대상을 하더라도 거부감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도출: 관공서의 이미지와 가치를 고려하여 관련된 아이디어를 고민해보세요. 예를 들면 로고, 슬로건, 건물 모형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단체상품 온라인 판촉물 쇼핑몰 가맹사업은 소규모 비점포로 1인이 비교적 적은 자금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언제나 추천할 개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회사기념품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모티아 스텔링 골드볼펜

2c8596f47f0919e87b2d5fc7a94f2975_1643325177_692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아모티아 스텔링골드 금속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춘 아모티아는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가짐에서 출발하여 독일의 세련미에 한국의 섬세함을 더해 필기구만 30년 이상 만들어온 장인들의 견고한 노하우가 한데 쌓여 완성된 제품 입니다.
제품부터 포장까지 고급스러움이 있어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홍보용 고급 볼펜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63551_582.jpg

◀워크샵/체육대회 MD 추천 판촉물▶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58466_6137.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중대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력하게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그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판을 증대시킵니다.로열티를 증진시키는 핵심적인 요소로서, 판촉물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개인적인 애정과 특별한 관심을 표현함으로써 로열티를 증진시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