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홍보물제작

감사선물 제작 시 우리가 체크 할 사항은?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601회
  • 23-10-17 08:40
본문

소량판촉물제작, 기업, 공공기관 우선구매, 특별한할인 EVENT, 무료인쇄/배송


안녕하십니까?

디자인 6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여행용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판촉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장바구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올 한해 유망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추천할 홍보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8월에 행사용품을 상담하면서 예산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 소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9961_14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는 그 우수성이 인정받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협찬 제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이즈도 750x1000mm로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사무실, 도서관이나 차 안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겨울철 따뜻함을 선물하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판촉물, 답례품이 아닐까요?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판촉물에는 의뢰인이 원하는 맞춤형 이미지부터 로고, 글씨까지 인쇄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무료 시안까지 제공한다. 하루 상담 중 에코백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인쇄창업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갖춘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시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시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야를 강조하고 인지도를 증진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치 있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강조하는데 뛰어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증진시킵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팔순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의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주목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습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그들과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견고하게 유지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