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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제작

두꺼운메뉴판인쇄 주문제작 기프트조아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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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01-05 0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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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구매 중증장애인생산품/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중소기업/ISO9001품질인증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대구선물, 판촉물, 근로자의날선물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판매관리 및 생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육주임 입니다.

오늘 요식업 및 분양사무실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하나씩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장례식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건의한 방법을 참고한다면 회사기념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조문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 판촉물 제작을 기획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누구를 위한 판촉활동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누구를 위한 판촉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예술가, 스님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 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우리 생각과 달리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로고 및 브랜딩: 회사 기념품은 회사의 로고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반영해야 합니다. 로고를 포함한 회사명이나 슬로건을 부착할 수 있는 품목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제품은 카키, 진그레이, 진베이지 총 3가지 색상이 가능하며 캠핑 공간에 테이블매트 하나로 분위기도 살릴 수 있어 요즘 캠핑 및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템으로 야외활동 판촉물로 추천 드립니다. 볼팬제작 봉투, 명함 등 심플한 디자인과 소모품 출력도 자동화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디자인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서 9월에 가장 판매가 많이된 홍보용품을 소개 하려 합니다.

각 분야 전문 상담MD 분들의 의견을 취합 후 나온 결과 입니다.

상세한 설명은 상품 전문상담 MD에게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후결제 방식의 학교 및 관공서는 후불 진행 가능 한점도 참고 하세요.


쿨린 미니 트래블 캐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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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쿨린 미니 트래블 캐리어는 작지만 드라이기, 우산, 카메라 등 부피가 있는 물건도 거뜬히 들어가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귀여운 색감으로 여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홍보용 판촉물입니다.
캠핑/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는 야외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학원판촉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미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강조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진보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특성을 갖춥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굳건히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사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필요에 맞게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선택하여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개별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맞는 다양한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발합니다.소비자들의 환경에 대한 우려를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여 그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여 브랜드와 소비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원활하게 돕습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그들과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개개인에 대한 신뢰와 관심을 보여주어 로열티를 더욱 견고하게 유지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상품의 이름 또는 상품 번호를 입력하시면 상품 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화면의 상단마다 카테고리별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가며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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