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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제작

유에스비메모리/쇼핑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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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79회
  • 23-08-30 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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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 기념품, 창립기념품, 물티슈, 우산, 볼펜 주문제작 판매. 소량 친절상담


굿모닝입니다.

마케팅 7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판촉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보틀/물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이거나 1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가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1. 첫돌선물
  2. 회사단체선물
  3. 5만원선물
  4. 기업판촉물
  5. 돌잔치이벤트선물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기념품
  2. 대구기념품
  3. 고급답례품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대구선물
  2. 결혼식선물
  3. 결혼식회사답례품

3) 가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단체선물
  2. 교수님선물
  3. 주문제작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인터넷사은품
  2. 조문답례품
  3. 대구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판촉물은 받는 사람이 광고로 인지하지 않고 해당 기업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라벨이 없는 생수는 지난해 약 2억9000만 병이 팔렸고, 판매량에 비해 병 본체에 사용된 라벨 포장의 양이 적었다. 답례품제작 세련된 디자인의 머그컵으로 모던함, 사랑스러움까지 갖춘 아주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오늘 소개할 창업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5월에 사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물방울 욕실방수시계 821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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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물방울 욕실방수시계 821R은 부드러운 파스텔컬러로 밋밋한 욕실타일, 거울 또는 주방, 냉장고 매끄러운 벽면 어디에서 어울리는 홍보용 시계판촉물 입니다.
물방울시계 판촉물 제품은 3가지 형태로 거치가능 합니다.
1. 수건걸이, 싱크대, 헹거봉등 손잡이
2. 흡착판 제거 후 고리에 걸어서 사용
3. 흡착판 부착하여 욕실 타일, 거울, 싱크대, 냉장고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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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고 성장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불가결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론: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증대시키고 인식도를 향상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특성을 갖춥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연결을 강화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돌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필요에 맞게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선택하여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유발합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관심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입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그들과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여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객들이 자신만의 맞춤형 메시지와 회원 가입 기념일을 담은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을 느끼며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더욱 강화시킵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촉진하는 혁신적인 전략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화와 타겟팅의 강화, 그리고 로열티 증진 등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고,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따라서 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효과성과 효율성을 검토해야 하며, 이를 통해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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