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홍보물제작

청주게시대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020회
  • 23-09-09 07:25
본문

세미나답례품, 싸다고 소문난집, 100원부터 다양한 판촉상품, 기업, 관공서 전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돌답례품수건, 돌답례품수건, 첫돌선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영업 및 재무를 담당하고 있는 염대리 입니다.

오늘 회사 및 여행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대구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설명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홍보물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승진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알고 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누구를 위한 홍보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운전기사, 농업종사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5

  1. 스승의날선물
  2. 백일선물
  3. 행사사은품
  4. 회사기념품
  5. 자석메뉴판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창립기념선물
  2. 결혼식선물
  3. 창립기념선물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견과류답례품
  2. 판촉물
  3. 창립기념선물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선생님선물
  2. 창립기념일선물
  3. 회사기념품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환갑답례품
  2. 한국기념품
  3. 대구기념품



◀ 행사별 추천상품 ▶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기념품, 답례품, 단체 선물용으로 주문이 꾸준한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고가 판촉물 중 하나 입니다. 투명한 병에 다양한 칼라의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홍보판촉물 예산 관리: 판촉물 제작에는 예산을 명확히 설정해야 합니다. 예산에 따라 제작 가능한 범위와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이 달라집니다. 예산을 고려하여 가격과 품질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에 대한 협상과 대량 주문에 따른 할인 혜택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이번에 안내할 기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8월에 칠순선물을 상담하면서 소량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윈디 플립 선풍기 C타입 보조배터리 겸용 (3,000mAh)

c79a16d14ef3053f485d8ac30923ed4c_1652517525_736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영업 2팀에서 이번 주 추천판촉물로 소개할 제품은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미니선풍기 입니다. 여름이면 가장 많은 상담문의를 받는 것이 들고 다닐 수있는 부채 또는 미니선풍기 입니다. USB충전 및 핸디형이라는 기본 기능은 비슷하고 모양도 비슷 합니다만 이번 주 저희팀에서 소개할 제품은 약간 특이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홍보용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16시간을 사용 할 수 있으며 반으로 접혀서 실내에서는 스탠드형으로도 사용 가능 합니다. 3000mah 보조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여름철  더울 땐 선풍기로 사용하고 가방에 들고 다니다가 급할 땐 충전기로도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USB 보조배터리 판촉물을 생각 했던 사람들도 이 제품으로 변경 하는 분이 많습니다. 여름철 2가지 기능이 함께 가능하니 당연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이번 주 추천 홍보물 간단한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며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대표 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6e832a712cf517010000d418f66ca31d_1648984853_4863.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글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갖춘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한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재치 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력하게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답례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여 그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신뢰성과 일관성을 보여줍니다.로열티를 증진시키는 핵심적인 전략으로서, 특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탁월한 선택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표시된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과 개인적인 대우를 경험하며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강하게 유지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