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기념품제작

부채기념품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012회
  • 23-08-20 11:55
본문

판촉물! 기념품&굿즈, 판촉물제작 무료 인쇄/디자인, 학교 관공서 후결제


안녕하세요.

기획 4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머그컵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답례품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틀/물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이거나 1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가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누구나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소개할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9월에 판촉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작기간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유로 마이젯 0.7mm (독일잉크,초저점도)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2445_597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유로 마이젯 0.7mm (독일잉크,초저점도)은 초저점도 잉크사용, 부드러운 유선형 모델, 독일이크 스위스팁, 디자인등록된 제품, 안정적인 그립감, 심 유출량이 안정적인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으로 저가형 볼펜판촉물 중에서 주문이 꾸준한 상품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다보니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폐력을 갖추고 있다. 영업2팀에서 소개할 제품은 보건소 홍보용으로 주문받았던 보냉백 입니다. 포스트잇소량제작 상품의 퀄리티와 디자인, 다양함은 물론이고 최대규모의 상품진열과 편리한 검색기능은 고객이 필요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쉽고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가진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최대화시키고 인식도를 높이는 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인상적으로 소개하는데 뛰어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자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높여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판촉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관심사와 취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으로 선택하고, 그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판촉물에 관심을 갖습니다.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하여, 환경 문제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입니다.특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과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여 로열티와 충성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