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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제작

가방걸이 제작은 여기서 했어요.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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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12-26 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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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하던 고품질 판촉물! 인쇄비, 배송비무료, 최대 70%할인.


인사드립니다.

마케팅 8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홍보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창립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1월에 제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자연분해 물티슈 1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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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100% 자연분해 원단을 사용한 플라스틱 제로물티슈 입니다.
코로나시대 이전부터 홍보용 판촉물로 1년 내내 인기 있는 물티슈,
그 중에서 요즘 이슈인 ESG경영에 맞는 제품으로 모든 판촉전문 상담MD 들이 추천 하는 제품 입니다.

자연분해(생분해) 물티슈가 뭘까요?
100% 나무에서 추출한 원단으로, 사용 후 매립시 일정한 환경에서 자연계의 미생물에 의해 자연분해되는 물티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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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4팀 입니다. 코로나 해지 후 기업행사들이 늘어난것을 실감합니다. 저희팀에서 이번에 추천할 홍보 판촉물은 고급스런 몽블랑 금장금속 볼펜 입니다. 휴대하기 편한 포켓용이라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해 홍보용 판촉물로 강력히 추천 합니다. 책상스탠드 하지만 요즘 홍보를 위한 기념품, 판촉물 제작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전달이 목적이 아닌 얼마나 실생활에서 사용하는지? 아니면 굿즈의 개념으로 이쁘게 만들어 인스타에 사진을 찍어 올릴 수 있는 정도 되어야 된다는 것이 기준이 되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성과 혁신을 가진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시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각성을 높여주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요소가 더해집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승의날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선택한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갖춘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여 그들의 관심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브랜드의 향후 성장을 지원합니다.특히,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는 판촉물은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맞춤형 메시지가 달린 개인화된 선물을 받게 되면, 그들은 로열티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애착을 형성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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