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답례품제작

산악용장갑 답례품 제작 어렵지 않게 해결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674회
  • 24-01-12 07:05
본문

판촉물, 답례품, 홍보물, 기념품, 개업선물, 기업 관공서행사, 판촉물제작


처음 인사 올립니다.

디자인 6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답례품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블루투스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개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모지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홍보용으로는 제격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러한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영업 2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책상스텐드 에코백 판촉물은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인쇄가 가능하여 홍보용에코백, 선물용에코백, 에코백기념품 등으로 판촉물제작 하고 있으며 바깥 나들이가 늘어나는 계절인 봄부터 주문량이 늘어나는 특성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개할 홍보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9월에 개업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피크닉 보온보냉백 S,L
4848754151ea754f3d16a60c25f1d2e1_1694839671_747.pn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판촉물로 선택하시는 인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판촉물을 선택할 때에는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 이라 고민이 되실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피크닉 보온 보냉백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기에 받는 분들 또한 꾸준히 사용해주며 좋은 홍보 효과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사이즈는 S사이즈와 L사이즈로 준비되며 블랙, 네이비, 민트, 다크그레이, 오렌지로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여행이나 캠핑갈 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방수소재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인기 제품에서 손꼽히는 피크닉 보온 보냉백입니다. 오늘도 저의 추천제품을 봐주셔서 감사하며 상세설명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며칠 내내 비가 오는데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최고의 판촉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호텔판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갖춘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부각시키고 인식도를 높여주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미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두드러지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마스크줄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개별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한 판촉물은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이끌어냅니다.환경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진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여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와의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특히,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는 판촉물은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개인적인 관심을 제공하여 로열티를 고양시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판촉물창업 알아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