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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02-06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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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제작전문 맞춤제작 가능,판촉물제작, 친절 상담, 빠른납기전문


굿모닝입니다.

경영지원 10팀이 준비한 지난주 가장 핫했던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답례품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수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보통 살균기들과는 다르게 듀얼(U자)형인 자외선램프를 사용합니다. 20여년간 패션 우산의 디자인을 주도해온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전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고 찾는 브랜드로 매순간 최선을 다하라는 이념에 따라 호텔판촉 개인화 옵션: 부채에 개인화 옵션을 제공하여 수신자들에게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름이나 직책을 인쇄하여 맞춤형 부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부채는 받는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 기억에 오래 남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판촉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12월에 견과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리유저블 테이크아웃 리필컵 85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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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요즘 핫한 ESG경영과 연관된 친환경 판촉물 입니다.

한번쓰고 버리는 종이컵 대신 리필컵으로 소중한 지구를 지킬 수 있습니다. 리유저블 테이크아웃 리필컵은 냉.온 둘다 가능하며 사이즈 또한 넉넉한 850ml 입니다. 컬러는 맑고 깨끗한 투명과 고급스러운 반투명 화이트 옵션이 있어 선택하면 됩니다. 이동할 때나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하면 편리한 음용구 마개 뚜껑에 연결되어 있어 컵을 거꾸로 들어도 음료가 쉽게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냉온모두 가능하여 테이크아웃 커피컵으로 적합하며 빨대사용 가능하며 스토퍼 포함으로 편리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1회용품이 아닌 반영구적 재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소량판촉물제작, 광고현수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게시물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통찰과 이해를 제공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하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강조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부여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판촉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생일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선택한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으로 선택하고, 그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판촉물에 관심을 갖습니다.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갖춘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여 그들의 관심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여 브랜드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합니다.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로열티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맞춤형 메시지를 받는 개인화된 선물은 특별함을 전달하며 로열티를 더욱 강조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ISP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셔야 되므로 정확하게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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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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